코코피트 삼성상사 제품소개 > 코코피트

본문 바로가기
<

코코피트

야자코리아는, 직접 만들고 수출합니다


베트남 현지 공장을 통한 직접 운영 및 직접 수출로 계절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활한 공급이 가능합니다.

코코피트 삼성상사 제품소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삼성상사 댓글 0건 조회 7,545회 작성일 18-11-01 02:52

본문

  • 코코피트(Cocopeat)란?

    코코넛 과실의 중과피와 같은 껍질 조직으로, 보수력과 보비력이 높고 통기성이 좋으며 풍부한 식물영양과 탄소함유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 잡초나 병원균이 없으며, 분해에 안정된 장점이 있어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

  • 코코피트의 특징은?

    1. 천연 소재로 환경공해가 없습니다.
    2. 생산량이 많아 지속적으로 공급이 가능합니다.
    3. 보관, 이동, 수송등의 운반이 간편합니다.
    4. 물과 섞이면 4~5배까지 팽창하므로 사용이 간편합니다.
    5. 식물의 뿌리성장에 좋습니다.

  • 코코피트는 어디에 쓰이나요?

    1. 상토 원료 (원예, 화훼용)
    알갱이 입자가 크기 때문에 알갱이 사이의 통기성이 우수해 뿌리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흙의 굳어짐을 방지하고, 무게에 비해 최대 20배까지 물을 흡수할 수 있어 식물이 자라는 동안 필요한 수분을 꾸준히 유지해주어 원예나 화훼용으로 아주 유용합니다.

    2. 축사 깔개용
    축사에 코코피트를 깔 때, 먼지가 날리지 않아 가축의 호흡기에 안전하며, 탈취효과가 뛰어나 냄새 제거에 좋으며, 코코피트 소량의 양으로도 가축의 분비물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.

    3. 유기농 퇴비공장
    톱밥이나 왕겨 보다 약 4배의 수분 흡수력을 가지고 있으며, 뛰어난 탈취 효과로 악취가 없고 축분과 섞여 매우 우수한 친환경 유기질 비료가 됩니다.

    4. 음식물 처리장
    음식물쓰레기는 퇴비화 되는 시설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부숙시켜야 사용할 수 있는데, 이때 톱밥과 같은 부수재를 투입해야 합니다. 하지만 톱밥의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점이 있습니다. 코코피트는 계절에 관계없이 원활한 공급이 가능하고, 염분이 없어 음식물쓰레기 처리장에서도 그 능력과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.

sub2img2.pn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고객센터

  • Tel

    010
    3847
    2204

홈페이지제작업체-[업종]디자인,홈페이지,카탈로그 [상호]상현기획 [대표]민진경 [사업자번호]285-30-00480 [전화]055-902-2626 [팩스]055-902-2627